바이비트 최대 수수료 20% 할인 받고 KYC 인증 하는방법

1. 바이비트 웹사이트 방문 : 바이비트 위에 링크를 클릭 후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( 링크로 가입시 최대 수수료 20% 할인 및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수있습니다)

2. 계정 만들기 : “가입” 또는 “등록” 버튼을 클릭하여 새 계정을 만듭니다.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비밀번호를 생성하고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
3. 이메일 확인 : 가입 양식을 작성하면 Bybit에서 귀하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확인 링크를 보낼 것입니다.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을 확인하세요.

4. 이중 인증(2FA) 활성화 : 계정의 보안을 강화하려면 이중 인증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. Bybit는 등록 과정 중 또는 계정에 처음 로그인한 후 2FA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5 .KYC 인증 완료 : 바이비트의 전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KYC(Know Your Customer)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해야 합니다. 이 단계는 규정을 준수하고 플랫폼에서 불법 행위를 방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.

6. KYC 섹션으로 이동 : Bybit 계정에 로그인하면 KYC 인증과 관련된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섹션은 “확인”, “KYC”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레이블이 지정될 수 있습니다.

7. 개인 정보 제공 : KYC 섹션에서 이름, 생년월일, 거주지 주소 및 기타 세부 정보와 같은 개인 정보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. 제공한 정보가 정확하고 공식 문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.

8. 신원 확인 문서 업로드 : 신원 확인을 위해 신원 확인 문서를 업로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문서에는 정부 발행 신분증(여권, 운전면허증) 및 거주지 증명(공과금 청구서, 은행 명세서)이 포함됩니다. 문서 사양에 대한 플랫폼의 지침을 따르고 필요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.

9. 인증 요청 제출 : KYC 양식을 작성하고 필요한 문서를 업로드한 후 인증 요청을 제출하십시오. 확인 프로세스는 플랫폼의 작업 부하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10. 승인 대기 : Bybit가 KYC 제출을 검토하는 동안 기다려 주십시오. 확인에 성공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되며 계정이 완전히 인증됩니다.

11. 거래 시작 : KYC 인증이 완료되면 이제 암호화폐 파생 상품 거래를 포함하여 Bybit의 전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12.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, 2FA를 활성화하고, 민감한 정보나 계정 자격 증명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는 것과 같은 강력한 보안 관행을 사용하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. 또한 피싱 사기의 피해자가 될 위험을 줄이려면 위에 링크를 통해 가입 한 후에 공식 웹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.

 

댓글 남기기